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씨리얼 과학탐구영역 생명과학 1 500제 (2017년)


​​​​씨리얼 표지입니다!저번에 봤던데로 노랑노랑 검정검정하죠?!​​​​​ ​​​​이건 제가 문제풀이 한 부분이예요!​앞부분을 찍었더니 쉬운 부분이라 많이 맞춘 것 처럼 보여 부크부크 하네요​​씨리얼 문제는 수능기출을 모아놓은 것이니 따로 언급 안해도 되겠죠?!​​​그럼 소개는 저번에 했으니, 제가 풀면서 느낀 장점과 단점 위주로 설명드릴게요~​​​​​​저는 이부분이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으음 서울대 선배가 알려주는 생명과학 공부비법이니 뭔가 인증된 공부법같았구요,실제로 제가 어렵다 느낀 부분들을 많이들 어렵게 느끼셔서 그 부분에 대해 어떻게 보완을 할지 적혀져 있어서 좋았네요ㅎㅎ​​​​​​​아까 건 마음에 들었던 2순위? 3순위? 정도고요!이게 제 1순위 마음에 드는 부분이예요!!이때까지의 수능 분석한 부분!!아마 이게 씨리얼의 최대 장점이 아닐까 싶네요~형광펜까지 쫙쫙- 그어 놨죠​​​뭐라 해도 수능기출은 감을 익히는 거니까요!​저걸 읽고 풀면 기출 유형의 감이 빨리 잡히더라고요~생명과학1 1등급을 목표로 하며...!!​​​​다음 장점!바로 빠른 정답표 입니다~녀러분! 사실 제작년도 씨리얼에는 이 빠른 정답표가 없었다는 걸 알고 계시나요...???제가 제작년도 씨리얼 화작문을 가지고 있는데 매일 풀이집을 들고다니지 않으면 답 확인을 할 수 없어 힘들답니다ㅠㅜ근데 작년부터 이 빠른 정답표가 생겨서 짱짱!편리성 이외에도 씨리얼이 학생들의 편의를 위해 발전하고 있다는 게 느껴져 좋았습니다ㅎㅎ​​​​​다음 장점은, 500문제라는 문제 수예요!음, 그냥 문제 수가 많아 마음에 들었단 소리죠​​​​​​​다음은 풀이요!​수능기출문제집은 다들 보통 혼자서 푸는 경우가 많잖아요!​그런데 이렇게 문제분석, 정답분석, 오답분석이 모두 이루어져 있어 자습하기 편했습니다!​장점은 이정도 총총​​​​다음은 단점인데요오제가 생각하는 단점은 한가지 밖에 없어요!이것도 그렇게 큰 타격이 있을 단점은 아니죠그건 바로! 씨리얼 교재 내에 단원명으로 인한 분류가 안되어 있단거요ㅠㅜㅜ조금 헷갈릴 수도 있겠더라구요..!이 이외엔 전 괜찮았습니다ㅎㅎㅎ정리!장점① 서울대 선배님의 생명과학 공부법이 공부법을 잡는데 도움이 된다!장점 ② 이때까지의 수능 문제 분석 및 이번 수능 예측! 기출 유형의 감을 잡는데 좋다~장점 ③ 빠른 정답표로 답지 없이도 채점 가능!장점 ④ 넉넉한 문제 수~장점 ⑤ 문제분석, 정답분석, 오답분석의 꼼꼼한 풀이로 보다 심도깊은 자습 가능!!단점 ① 단원명으로 분류가 되어 있지 않으뮤ㅜ제 점수는요~디자인 : ★★★★★(노랑 검정의 표지가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ㅎ)내용 구성 : ★★★★☆​
2018 수능 대비 꼭 풀어야 할 기출문제 ALL 수록
-2014~2017학년도 수능+평가원 기출 all 수록
-2013~2016학년도 교육청 우수 기출 선별 수록
-2018 대수능 예측고사 3회 수록

출제 원리를 꿰뚫는 씨&리얼 분석특강
기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문제 출제의 원리를 밝히고, 유형별 실전 대비법을 제시

깊이와 속도를 동시에 잡는 2단계 밀착 해설
-첨삭으로 빠르게 이해되는 ‘한눈에 보이는 해설’ 수록
-속시원히 이해되는 실전식 상세 해설 수록


[단원별 기출]
A. 생명 과학의 이해
01. 생명 과학의 탐구 방법 및 생명 현상의 특성
02. 생물의 구성
B. 세포와 세포 분열
01. 세포 주기와 염색체
02. 세포 분열
C. 유전
01. 유전의 기본 원리
02. 사람의 유전
03. 사람의 돌연변이
D. 생명 활동과 에너지
01. 세포의 생명 활동과 에너지
02. 소화, 순환, 호흡, 배설 그리고 에너지
E. 항상성과 몸의 조절
01. 자극의 전달
02. 신경계
03. 호르몬과 항상성 유지
F. 방어 작용
01. 질병과 병원체
02. 인체의 방어 작용과 혈액형
G. 자연 속의 인간
01. 생태계의 구성과 기능
02. 물질의 순환과 에너지 흐름
03. 생물의 다양성과 환경

[플러스 기출]
A. 생명 과학의 이해
B. 세포와 세포 분열
C. 유전
D. 생명 활동과 에너지
E. 항상성과 몸의 조절
F. 방어 작용
G. 자연 속의 인간

[2018 대수능 예측고사]
2018 대수능 예측고사 1회
2018 대수능 예측고사 2회
2018 대수능 예측고사 3회

 

pretended(자칭의) , revenue(매출) , glabrous(반들반들한) , knox(녹스)

하루10분영어회화영어 독학 어렵지 않아요 pretended ( 자칭의 ) with pretended kindness ( 친절을 가장하고 )In a video someone pretended to attack the man who raised Thongsri 비디오에서 누군가가 Thongsri을 길러줬던 남성을 공격하는 척을 했습니다However I noticed that Miss Allen shot several covert glances in his

ytuhf.tistory.com

 

EBS 여름방학생활 초등학교 4학년 (2016년)

엄지척 매우 좋아요 부록 장난아니네요엄지척 매우 좋아요 부록 장난아니네요엄지척 매우 좋아요 부록 장난아니네요엄지척 매우 좋아요 부록 장난아니네요엄지척 매우 좋아요 부록 장난아니네요엄지척 매우 좋아요 부록 장난아니네요엄지척 매우 좋아요 부록 장난아니네요엄지척 매우 좋아요 부록 장난아니네요엄지척 매우 좋아요 부록 장난아니네요엄지척 매우 좋아요 부록 장난아니네요엄지척 매우 좋아요 부록 장난아니네요엄지척 매우 좋아요 부록 장난아니네요엄지척 매우 좋아요 부록 장

sasu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