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똑똑이의 만능팔


이 책의 제목을 보고 어릴 적 보았던 만화가 생각났어요. 나와라~ 만능팔을 외치던 가제트 형사라는 만화 말이죠. 팔이 여러 개라면, 그것도 만능팔이 여러 개라면 할 수 있는 일도 많겠다고 생각하겠죠. 이 책의 주인공인 똑똑이는 하고 싶은 일이 아주 많은 아이입니다. 배우고 싶은 것, 놀고 싶은 것도 많고, 뭐든 잘하고 싶어 했죠.잘하고 싶은 것, 하고 싶은 것이 많던 똑똑이는 매일매일 바쁘게 움직였지만 하고 싶은 일이 많아 전부 할 수 없었어요. 그래서 똑똑이가 생각해 낸 것이 바로 만능팔을 만드는 거예요. 처음에는 두 개의 만능팔을 만드는 것으로 시작했지만 똑똑이는 점점 더 많은 만능팔을 만듭니다. 만능팔 적분에 할 수 있는 일이 많아져 만족스러웠지만 점점 똑똑이는 만능팔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 수 없게 되었어요.만능팔은 점점 많아져 백 개가 되었고, 결국 모든 팔이 멈추어 버립니다. 만능팔이 무엇을 하는지 몰랐던 똑똑이는 만능팔이 멈추고 나서야 만능팔이 해 놓은 것들을 볼 수 있었어요. 만능팔이 해 놓은 것들은 제대로 된 것이 없다는 것을 알게 됐죠. 똑똑이는 만능팔을 고치지 않기로 했어요. 만능팔이 자신을 대신할 수 없다는 것을 깨달은 거죠. 고장난 팔로 지저분해진 방을 정리하고 똑똑이는 만능팔에게 맡겼던 일들을 다시 스스로 하기 시작했어요. 내가 할일을 대신해줄 누군가가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는 아이들이게 서두르지 않고 모든 일을 스스로 해 나가는 것이 좋다는 것을 알려주고 있는 책이에요.
리틀씨앤톡 그림책 시리즈 17권. ‘내가 할 일을 해주는 누군가가 있었으면 좋겠어!’라고 생각하는 아이들의 마음을 그린 그림책입니다.
하고 싶은 일이 아주 많은 똑똑이는 많은 일을 할 수 있도록 만능팔을 만들었습니다. 만능팔이 늘어날수록 똑똑이가 할 수 있는 일은 점점 많아집니다. 그런데 정말 이대로도 괜찮을까요?



 

올빼미는 밤에만 사냥한다

올빼미는 밤에만 사냥한다. ‘나는 지금 여행 중입니다.’ 몇 년 전 이 책을 참 재미있게 읽었다. 미아 문빔이랑 헐거 뭉크... 걔네들 팀이 참 매력적이었거든. 후편을 기대했는데 다시 그런 작품이 나왔다. 근데... 좀... 잔인하다. 완전히 정신이 나간 싸이코패스랄까 소시오패스랄까 미친 인간의 범죄가 등장해서 기분이 좀 찝찝했다. 전작의 사건이 해결 된 후 6개월이 지난 즈음.... 미아는 아직 일상으로 돌아오지 못 하고 약, 술에 의존해서 아직 자기

hecds.tistory.com

 

보타니컬 아트 컬러링북 : 플라워편

가장 기본적인 어른용 색칠하기 인거 같아요.요즘 집에만 계시는 엄마를 위해서 구입했어요.예쁜 꽃 들이 가득 있네요. 보고 색칠하면 재미있을것 같아요.다 하시면 좀더 어려운 것도 구입할 생각입니다.이 책 구입하면서 보니까 색칠하기 책이 참 종류도 많고 다양한거 보고 놀랐어요. 예스24 의 빠른 배송 항상 감사합니다.다음에 세계 여러 도시 나라 색칠하기 체험도 함께 구입해보고 싶네요.보타니컬 아트(Botanical Art)는 꽃을 비롯해 모든 식물을 소재로

adadfon.tistory.com